블랙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하고요 신속하고 소중한 답변 고맙습니다저도 납입금액을 다받으리라는 욕심은 없습니다. 유료라도 이용해야겠습니다.혹시 제가 검색한 내용이 저 보험의 실체가 맞는지요?
흠.. 가입전에 신중히 검토를 했어야 했는데 워낙 그분들이 말빨이 좋아서
가입부터 하고 고민하게 만드는 영업방식을 하니 피해사례가 상당히 많습니다..
현상황에서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을 방법은 보험사를 통한 민원해지요청인데요~
콜센터에 상품설명미비와 보장성보험을 저축처럼 오인해서 가입하게 했다고 하면서
납입한 보험료 전액 환급을 원하신다고 요청하세요~
보험사 민원담당자가 연락이 오면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셔서 환급요청을
강력히 주장하셔야 하구요~
아쉽게도 가입당시에 오인하게 만들었던 안내장이나 자필서명위반등에
증빙자료가 있어야 민원해지 성사율이 높습니다.없으면 희박해요~
민원해지를 도와주는 곳들이 있는것 같긴한데 유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
수수료를 부담하더라도 받을수만 있다면 유료라도 진행을 해보세요~
개인이 단독으로 민원해지 성사를 시키기는 쉽지않는것이 현실입니다..
단순히 정황설명만으로는 해지가 어려우니 보험민원해지로 검색하셔서
도움이 될만한 카페등을 참고해보셔도 도움이 될듯하네요
참고하세요~
블랙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하고요 신속하고 소중한 답변 고맙습니다
저도 납입금액을 다받으리라는 욕심은 없습니다. 유료라도 이용해야겠습니다.
혹시 제가 검색한 내용이 저 보험의 실체가 맞는지요?
민원을 통해 내신 보험료를 돌려 받고 정리를 하시는 게 가장
좋기는 하지만...
아무래도 가입자가 객관적인 증거를 제시해야 하는데 증명을
하기가 어려운 점들이 있죠.
민원해지를 도와주는 곳들이 있다면...무료상담이나 유료상담을
진행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.
원만한 해결이 되셨으면 합니다.
저도 납입금액을 다받으리라는 욕심은 없습니다. 유료라도 이용해야겠습니다.
혹시 제가 검색한 내용이 저 보험의 실체가 맞는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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